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상/광화문.북촌.종로.서촌.삼청동

[종로] 양연화로 - 돼지고기 맛집, 종각 회식

by romancier-min 2020. 3. 15.

 Romancier-min 

[종로] 양연화로 - 돼지고기 맛집, 종각 회식

 

양연화로 (종각)

매일 11:00 ~ 03:00

 

"주차 가능"

"그릴링 서비스 있음!"

 

종각역 도보 5분 거리

 

 

종각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이렇게, 건물 전체가 지하 1층 ~ 3층까지 전체가 양연화로입니다.

 

대략 100명 이상 이용이 가능해서, 회사 회식으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ㅈ

 

제가 방문한 날짜는 3/15일 (토요일)

요즘 코로나가 기승이어서 길과 식당에 사람이 텅텅 비었지만,

이 가게만은 예약도 꽉 차 있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맛을 더 기대하면서 착석을 했지요~

 

1, 2층은 이미 꽉 차 있었고, 3층도 제가 앉은 후 바로 꽉 차더라고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든 층이 비슷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아 그림이 없어서 뭘 시켜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

 

저희는 양연모듬B 세트를 일단 주문하고, 삼겹살,목살 2인분씩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면모듬 B세트 : 삼겹살, 특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각 1인분씩

+ 각 1천원 할인

 

세트 할인이 그냥 1인분에 1천원 빠지는 형식이더라고요.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ㅎㅎ

 

 

여기는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조리 구워주는 시스템이에요.

아예 집게 자체를 저희한테 주지를 않더라고요.

 

근데 간혹 완전 덜 익어 보이는 것들이 있어서, 고기를 다시 불판으로 빼놓으면,

다시 와서 구워주시더라고요.

(그럴 거면 진작 제대로 구워주지...😡)

 

손님이 많고, 아르바이트생들은 정신이 없어서 불러도 잘 모르더라구요..

주문도 여러 번 다시 물으러 오고.. 아르바이트생을 더 써야 할 듯!

 

맛집 포스팅이니,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맛이겠죠.

정말 맛있었어요.

아니 고기가 맛이 없을 수도 있나? 그 정도는 아니고 꽤 괜찮은 고깃집 고기 맛이에요.

 

가브리살과 항정살도 맛있었어요.

3명이서 양연B세트 (삼겹1,특목살1,가브리살1,항정살1) 순삭이었습니다.

저 정도 먹성이면 2명이서 먹으면 적당할 것 같았어요.

 

맛있는 거 먹을 땐, 소화제와 함께...

 

계란찜도 너무 맛있어서, 2번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하핫..

 

그 외, 밑반찬도 백김치, 파절임, 명이나물, 양파절임, 고추절임 다 맛있었어요!

 

 

 

마무리

 

 

종로는 약속이나 회식 때 자주 오는 편이에요.

자주 가는 고깃집은 종로3가 제주아방, 안국 중경삼림 이렇게인데,

종각에서 고기를 먹는다면 다시 한 번 와볼 것 같아요.

 

여기는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아예 다 구워줘서 편리했던 것 같아요.

자리도 넓어서 좁게 붙어서 앉지 않아도 되구요.

고기나, 밑반찬,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었습니다.

 

다만,

컵이 좀 더러웠고,

아르바이트생이 적어서, 수차례 다시 부르기 일수였고,

후반부로 갈수록 덜 익은 고기가 있어서, 다시 구웠다는 점.

이 3가지 단점이 있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는 고깃집이어서, 다음에 한 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

 

 

 

 

미니 별점은 5점 만점 3.8점

 

 

 

본 리뷰는 본인이 직접 공부하고, 직접 경험한 내용만 객관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내용에 도움이 되셨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