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상/건강식품

[닭가슴살] 치품닭 - 치즈 품은 닭가슴살

by romancier-min 2020. 4. 22.

 Romancier-min 

[닭가슴살] 치품닭 - 치즈 품은 닭가슴살

 

치즈 품은 닭가슴살

닭가슴살 두 번째 리뷰입니다.

 

저는 간이 되어 있지 않고 식감이 부드러운,

수비드 공법의 닭가슴살을 주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엔 딱 10개만 맛있는 것 먹어보자! 싶어

치즈 품은 닭가슴살을 구매해봤어요~

 

10개 구매시 110g짜리 10개면 개당 1850원,

50개 구매시 110g에 1750원 꼴입니다.

 

치품닭 닭가슴살의 단점 1 : 가격이 비싸다.

 

아무래도 간이 되어 있지 않은 순수 닭가슴살보다,

양념도 되어있고, 치즈도 들어있다 보니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나 봐요.

(닭가슴살 100g, 치즈 10g)

 

그래서 저는 딱 10개만 구입했어요 ㅎㅎ

닭가슴살 물릴 때마다 1개씩 먹으려고요.

 

웨이트를 주로 하는 남자들의 경우에,

초심자는 자신의 몸무게에 1.5배

중급자 이상은 몸무게에 2배 혹은 그 이상을 먹으라고 합니다.

 

아래는 영양성분표를 보면요~~

 

치즈 제외, 닭가슴살 100g 기준 단백질이 24g 이 들어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단백질 한 번 섭취하면 3~40g 섭취를 해요.

 

그래서 별도 자연식(밥과 고기, 야채)에 닭가슴살을 추가해서 먹는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닭가슴살만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때는 닭 150g 정도는 먹는 편이에요.

 

단백질 함량은 쏘쏘함!

 

 

 

조리방법 참고해주시구요!

 

치품닭 닭가슴살도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 조리 시,

필히 냉장실에 하루정도 두고 살짝 해동시킨 다음 조리하셔야 해요.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데울 경우,

해동이 전체가 고르게 잘 되지 않더라구요.

(모든 냉동 닭가슴살 동일하지만!)

 

 

굳이 젓가락이 필요하지는 않아요.

그냥 봉지째로 손으로 밀어 올려 뜯어먹어도 무방합니다.

 

제가 주문한 닭가슴살은 고추맛인데요.

살짝 매콤하면서, 안에 치즈가 매콤함을 잡아줘요.

그래서 맛.. 있습니다.. ㅎㅎㅎ

 

치품닭 닭가슴살의 장점 1 : 맛있다.

 

그래도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고구마나 밥, 죽과 함께 반찬 대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렇게 간이 되어있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나 건강에 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ㅠ

 

 

마무리

 

 

맛없고 퍽퍽한 닭가슴살이 물린다!

단백질 함량에 비해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가끔 맛있는 닭가슴살도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다이어트하시는 분, 바쁜 직장인, 단백질 챙겨 먹기 힘든 자취생들에게 추천드려요!

 

 

 

 

 
 
 

본 리뷰는 본인이 직접 공부하고, 직접 경험한 내용만 객관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내용에 도움이 되셨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